보람상조, ‘2022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선정…4년 연속 쾌거

빠른 상담문의
공지사항

보람상조, ‘2022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선정…4년 연속 쾌거

최고관리자 0 327


20220530144848717110308.jpg


보람상조, ‘2022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선정…4년 연속 쾌거

 

최철홍 회장의 고객 중심 나눔 경영’ 철학 높은 평가

보람상조, 32년간 선진 상조문화’ 정착에 기여

보람그룹(회장 최철홍)의 상조 브랜드 보람상조가 ‘2022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상조 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 4년 연속으로 1위 자리에 오른 대기록이다.

 

‘2022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는 기업의 경영방침과 최고 경영자의 소신브랜드 전략 및 비전브랜드 선호도 및 이용 경험 등을 평가해 각 부문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시상식은 18일 서울 더프라자호텔에서 진행됐다.

 

보람상조는 최철홍 회장을 중심으로 고객중심 나눔경영을 이어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최철홍 회장은 평소 ‘남과 같이 해서는 결코 남 이상 될 수 없다라는 신념으로 ▲상조업계 최초 가격정찰제 실시 ▲국내 최초 ‘링컨 콘티넨탈·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장의리무진 서비스 도입
국내 최초 전국장례행사 직영센터 운영 ▲국내 최초 장례 의전 도우미 운영 ▲국내 최초 사이버추모관·모바일 부고 알림 서비스 등을 시행선진 상조문화를 이끌어 왔다.

 

또 보람상조는 내 부모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해 모신다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국가자격증 교육기관인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을 직영 운영하는 등 전문 장례인력을 양성 배출하는 데 힘쓰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최다 고객 수(260만여 명)와 행사 진행(25만여 건)이라는 기록을 세웠으며업계 최초로 선수금 12500억원을 달성하는 등 1등 상조기업의 면모를 다지고 있다.

 

더불어 보람상조 사회봉사단과 보람할렐루야(보람상조 실업탁구단)의 협업으로 상조업계 최초의 스포츠 봉사단인 ‘B.L.P(Boram Life Ping-pong) 봉사단을 출범시켜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과 탁구용품 전달 행사 등 영역의 구분 없는 사회공헌을 이어 나가고 있다
.
보람할렐루야는 지난 16일 세종특별자치시 보람초등학교 탁구부를 직접 방문해 탁구 꿈나무들을 위한 재능기부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1991년 설립돼 올해로 창립 32주년을 맞이하는 보람상조는 현재 상조사업 외에도 그룹 차원의 여행 · 결혼정보 · 웨딩 · 호텔 · 건설 · IT 사업’ 등을 펼치며
생활 전반에 걸친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이를 통해 고객 삶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최철홍 회장은 보람상조 브랜드가 4년 연속으로 좋은 평가를 얻게 돼 기쁘다며 
0 Comments